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장문복·성현우·윤희석·이휘찬, 리미트리스 정식 팀명 확정…5월 데뷔
작성 : 2019년 04월 19일(금) 12:19 가+가-

리미트리스 로고 / 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장문복의 합류로 화제를 모은 4인조 보이그룹 오앤오보이즈(가칭)의 정식 팀명이 확정됐다.

오앤오보이즈는 1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공식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식 팀명이 리미트리스(LIMITLESS)임을 발표했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뜻의 리미트리스는 힘찬 포부를 품고 가요계 출사표를 던지는 팀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그룹명이다.

로고는 리미트리스의 영문명에서 그룹 이름을 보다 더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알파벳 'L'을 활용했으며, 하트와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해 마음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팀이라는 것을 표현했다.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장문복을 포함, '프듀2'에 함께 출연했던 성현우,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이휘찬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4명의 멤버로 5월 정식 데뷔하는 리미트리스는 오앤오보이즈로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과 함께 올 하반기 완전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부터 팬사인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는 리미트리스는 5월 첫 번째 앨범 발매를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