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안녕하세요' 전정희, '열혈남친' 母 출연…MBC 공채 개그맨 등장에 "선배님" [텔리뷰]
작성 : 2019년 04월 16일(화) 01:11 가+가-

전정희 / 사진=KBS2 안녕하세요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개그맨 전정희가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는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 가수 이석훈, 방송인 오정연, 그룹 에이프릴 나은 진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승무원 여자친구가 신청자로 등장했다. 그는 '열혈 남친'이 결혼을 자꾸 미루는 게 싫다고 밝혔다.

실제로 남자친구는 스포츠 캐스터, 헬스 트레이너 및 진로 강의, 대학원 체육학 박사 과정 등을 밟고 있었다. 남자 친구는 대학생 때부터 동아리 생활을 세 가지 이상 해 왔으며, 학점은 4.25점으로 졸업했다.

이와 관련해 남자친구는 주인공의 고민에 대해 "감성적으로는 이해하는데 논리적으로는 사랑 때문에 일을 포기할 수 없다. 오히려 이 고민이 대한민국 최고의 고민 상담 프로그램인 '안녕하세요'에 나올 수 있나 싶다. 최저 표 예상한다"며 고민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등장했다. 그렇게 등장한 어머니는 MBC 코미디탤런트 공채 3기인 전정희였다. 이에 이영자는 전정희를 "선배님"이라고 불렀다. 전정희는 과거 '웃으면 복이와요' '청춘만만세' 등 인기 코미디프로그램에서 희극 배우로 활동했던 바 있다.

이어 전정희는 고민 신청자인 여자친구에게 "지금은 젊을 때다. 몇 년만 기다려 주면 좋지 않겠냐"며 아들의 입장을 옹호했다.

이에 이영자는 "연예계 계신 선배님이라서 공감되는 게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다"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