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소리바다 스니커즈 스테어,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 "홈쇼핑 진출"
작성 : 2019년 02월 28일(목) 09:12 가+가-

스테어 / 사진=스테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소리바다 패션 부문의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가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스테어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스니커즈의 콘셉트로 실용적이고 미니멀리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니커즈 브랜드다.

스테어는 홈쇼핑에도 진출하며 판매 경로를 확대한다. 3월 2일 12시 50분부터 13시 5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게 될 제품은 새롭게 출시된 스니커즈 몬테비앙코 M4807 레더(가죽)버전으로 현재 판매중인 코튼(면) 제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처음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테어 몬테비앙코 M4807은 프랑스의 몬테비앙코 마운틴을 모티브로 제작된 스니커즈로 캔버스 스타일로 거친 느낌의 스니커즈다. 하지만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신발에서 발이 겉돌지 않도록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인솔(Insole) 부분에 라텍스 소재로 이중처리를 했다. 오래 신어도 발바닥에 무리가 가지 않게 안정감을 더하는 방식으로 기존 캔버스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다.

스테어는 지난해부터 전국 53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으며, 면세점에 이어 홈쇼핑까지 판매망을 확대하며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