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김진우 의심 "누구냐" [TV캡처]
작성 : 2019년 02월 12일(화) 20:01 가+가-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왼손잡이 아내'에서 이수경이 김진우의 정체를 의심했다.

12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에서 오산하(이수경)는 박도경(김진우)에게 직접 정체를 물어보러 갔다.

집 앞에서 장에스더(하연주)와 마주친 오산하는 "박도경 씨한테 물어볼 말이 있다. 박도경 씨 누구냐"고 물었다. 당황한 장에스더는 "박도경이 누구냐니 무슨 소리냐"고 말했다.

오산하는 "박도경 씨한테 왜 우리 남편이 보이냐. 사라진 우리 수호 씨가 말이다. 내가 직접 확인해보고 싶다"며 집으로 들어가려 했다. 이에 장에스더는 "제 정신이냐. 지금 우리집 비상이다"면서 그를 막아섰다.

오산하는 "우리 수호 씨랑 닮아도 너무 닮았다. 박도경 씨 의대 다녔냐. 얼마 전에 우리 아빠가 다쳤는데 박도경 씨가 완벽하게 응급처치를 했다. 의학용어까지 쓰면서 말이다. 의대도 안 나온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주저 없이 응급처치를 할 수 있냐"며 따졌다. 이어 "박도경 씨도 내가 이렇게 느끼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며 박도경을 찾아갔다.

오산하는 박도경과 만나 이수호와의 닮은 점을 언급하며 "누구냐. 누구길래 우리 수호 씨랑 같은 느낌인 거냐"고 물었다. 그러나 대화 도중 박강철(정찬)이 나와 박도경의 대답을 듣지 못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