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트와이스 쯔위·채영부터 배진영까지…졸업장 품에 안은 ★들 [ST이슈]
작성 : 2019년 02월 12일(화) 10:27 가+가-

그룹 트와이스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 쯔위 채영, 워너원 출신 배진영 등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쯔위, 채영, 배진영 등 다수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1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예술고등학교와 서울 중구 예장동 리라아트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쯔위와 채영은 1999년생으로 동갑내기들보다 한 학년 늦게 진학해 스물 한 살의 나이로 졸업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이날 두 사람은 한림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였다. 졸업식에 앞서 취재진 앞에 선 이들은 꽃다발을 들고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설렘을 드러냈다.

그룹 아스트로 윤산하 / 사진=방규현 기자


아스트로 윤산하 역시 한림예술고등학교에서 졸업을 맞았다. 이날 현장에는 윤산하를 축하하기 위해 멤버 문빈, 라키, 진진이 함께했다. 윤산하는 멤버들의 축하 속에서 졸업장을 품에 안았다.

이 밖에도 골든차일드 보민, TRCNG 지성 현우, 더보이즈 활 선우,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아이즈원 김채원, 드림노트 미소, 공원소녀 앤 등이 한림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그룹 골든차일드 / 사진=방규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 TRCNG / 사진=방규현 기자


같은날 배진영은 리라아트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지난해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올해 스무살을 맞이, 당당히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됐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