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부천FC1995, 시민과 함께하는 2019시즌 출정식 개최
작성 : 2019년 02월 12일(화) 10:22 가+가-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프로축구 부천FC1995(K리그2)가 출정식을 통해 2019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부천은 12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3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2019시즌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출정식에는 부천과 새롭게 함께할 선수단이 참석해 지역 시민들과 함께 2019시즌의 시작을 알리고 새롭게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본 행사에 앞서 부천시청 로비에서는 오후 2시부터 2019시즌 부천 공식 MD상품 전시회를 갖고 기존에 제작했던 상품 이외에 소주잔/술병 세트와, 주차번호 안내판, 마그넷, 교통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출정식 본 행사에서는 클린구단 선언을 비롯해 특별 영상 상영회와 선수와 팬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킨십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돼 있다.

부천은 "먼저 클린구단 선언은 2019년을 공정하고 투명한 클린 구단의 원년으로 삼아 시민구단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시민과 팬 앞에서 약속하는 의미로 준비했다. 또 올 시즌 처음으로 해외로 전지훈련을 다녀온 선수단의 모습이 담긴 특별 영상과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 무대와 레크리에이션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이번 출정식을 통해 부천 시민과 팬 여러분 앞에서 투명한 구단 운영과 부천시민과 함께 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이번 시즌에 대한 각오를 다질 것이다"라면서 "출정식을 통해 많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싶고, 운동장에서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