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말모이' VOD 서비스 시작, 따뜻한 감동스토리 안방극장 물들인다
작성 : 2019년 02월 12일(화) 10:07 가+가-

사진=영화 말모이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말모이'의 따뜻한 감동이 안방극장으로도 이어진다.

공감 어린 웃음과 묵직한 울림, 배우들의 진정성이 선사하는 감동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말모이'(감독 엄유나·제작 더 램프)가 2월 12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말모이'는 우리말 사용이 금지된 1940년대, 까막눈 판수(유해진)가 조선어학회 대표 정환(윤계상)을 만나 사전을 만들기 위해 비밀리에 전국의 우리말과 마음까지 모으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유해진, 윤계상, 김홍파, 우현, 김태훈, 김선영, 민진웅 등 보기만 해도 든든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따뜻한 웃음부터 가슴 깊은 울림을 전하는 이야기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총이나 칼로 하는 항일투쟁이 아니라 우리말을 지켜 나라를 지키고자 했던 영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독립운동의 또 다른 면을 보여주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뜻 깊은 공감과 입소문 열풍을 이끌어냈다.

이번 '말모이'의 IPTV/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말과 마음을 모아 우리말을 지켜낸 사람들의 따뜻하고 위대한 감동 스토리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