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동상이몽2' 강주은, 최민수 훈육 "솔직히 창피해" [텔리뷰]
작성 : 2019년 02월 12일(화) 06:44 가+가-

동상이몽2 최민수 강주은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동상이몽2' 최민수가 괜한 고집으로 강주은에게 혼났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최민수는 강주은을 즐겁게 해주겠다며 깜짝 퀴즈타임을 제안했다. 그는 몸으로 음식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로 핫도그를 설명하던 그는 두 번째로 닭백숙을 설명했다. 특히 그는 강주은이 답을 맞힐 때마다 남다른 추임새를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수의 속셈을 눈치챈 강주은은 "닭백숙 먹으러 가자는 거냐"고 물었다. 최민수는 "우리의 건강을 위한 닭백숙 어떻게 생각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강주은은 "우리의 건강? 당신의 건강 아니냐"고 지적해 최민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최민수는 집에서 입던 가운 채 외출하겠다고 고집을 부렸다. 이에 강주은은 정색한 채 "누가 밖에 이렇게 입고 다니냐"고 물었다.

최민수는 "나"라고 당당하게 말해 강주은을 더 화나게 만들었다. 결국 강주은은 "밖에서 내 옆에 이런 모습으로 다닌다는 자체가 솔직히 말해 창피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강주은은 "다녀와"라고 짧은 명령을 했고, 최민수는 "띠로리"라는 입 효과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대변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