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돈' 감독 "유지태, 첫 만남 때부터 대본 다 외워와"
작성 : 2019년 02월 11일(월) 11:32 가+가-

유지태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누라 감독이 배우 유지태의 첫인상을 말했다.

11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돈'(감독 박누리 제작 사나이픽처스 월광) 제작보고회에 박누리 감독, 배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이 참석했다.

유지태는 극 중 베일에 쌓인 증권가 작전 설계자 번호표를 연기했다. 예의바르면서도 우아하고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아우라를 가진 인물이다.

박누리 감독은 유지태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유지태 씨는 제가 상상했던 번호표에 대한 이미지와 비슷했다. 커대한 풍채와 지적인 카리스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유지태 선배님 외에 다른 분은 떠오르지 않았다. 검은색 옷을 입고 걸어오시는데 정말 대본에서 튀어나오신 것 같았다. 존재만으로도 압도하는 분위기였다"고 돌이켰다.

이어 박 감독은 "(유지태가) 첫 만남 때부터 대본에 있는 대사를 다 외워서 오셨다"면서 성실성을 극찬했다. 유지태는 "대사가 중요한 작품이라 그랬다"고 말했다.

3월 개봉하는 '돈'은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이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그린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 사진=팽현준 기자]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