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알리타: 배틀 엔젤' 개성 만점 캐릭터 포스터 9종 공개
작성 : 2019년 02월 11일(월) 09:30 가+가-

알리타: 배틀 엔젤 포스터 /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했다.

2019년 첫 번째 액션 블록버스터로 '알리타: 배틀 엔젤'이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9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알리타와 그녀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로 각양각색의 독특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모든 것을 압도할만한 강력한 힘을 가진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 역의 로사 살라자르는 결연한 표정과 함께 다마스쿠스 검과 최첨단 수트를 입고 히어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매번 인상 깊은 연기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온 크리스토프 왈츠는 알리타의 아버지와도 같은 이도 박사로 변신, 거대한 망치를 두 손에 든 채 위쪽을 향해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는 그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할리우드 슈퍼 루키 키언 존슨은 알리타의 첫사랑 ‘휴고를 맡아 고철도시를 뒤로하고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그가 고철도시에서 알리타와 함께 어떤 여정을 펼쳐나갈지 궁금케 한다.

한편 할리우드를 평정한 연기파 배우 제니퍼 코넬리와 마허샬라 알리가 알리타를 위협하는 거대한 악의 세력 시렌과 벡터로 변신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과 선글라스 너머의 차가운 표정까지 더해져 극악의 모습을 확인하게 한다. 단단하고 매끈한 사이보그 몸체에 인간의 얼굴을 한 헌터 워리어 자팡의 허세 가득한 미소를 짓는 당당한 모습과 지하세계의 강자 그루위시카가 거구의 팔에서 발사되는 무기 레이저 블레이드를 거침없이 사용하는 위협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가운데, 그들이 알리타를 집요하게 쫓으며 벌일 스펙타클한 액션에 관심이 모아진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