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차달래부인의 사랑' 마지막회, 하희라·고은미·안선영 행복결말 [종합]
작성 : 2019년 01월 18일(금) 09:56 가+가-

차달래부인의 사랑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차달래부인의 사랑' 절친한 아주머니 삼총사 하희라 고은미 안선영이 행복을 찾았다.

18일 오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연출 고영탁) 마지막회에서는 차진옥(하희라) 오달숙(안선영) 남미래(고은미) 김복남(김응수) 강준호(정욱) 탁허세(김형범) 백현우(홍일권) 김소영(김하림) 김대영(재성) 탁이란(김지인) 탁일란(김세희) 사공창호(주영호) 설송주(남소연) 모두가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

이날 김복남은 여전히 중증 치매를 앓았다. 하지만, 가족들의 헌신과 본인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진행을 늦춘 듯 보였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모양처 차진옥에 대한 감사함을 깨우치고, 부부는 다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이들 부부의 딸 부부인 김소영과 백현우는 첫째 딸 하나를 낳았다. 하나의 생일은 신기하게도 김복남의 생일과 같은 날. 덕분에 환갑잔치와 돌잔치가 함께 열려, 모든 사람이 초대됐다.

차달래부인의 사랑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부부의 아들인 김대영은 탁허세 오달숙 부부의 딸인 탁이란과 맺어졌다. 유쾌발랄한 탁일란도 김대영을 좋아하기에,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오달숙은 임신한 늦둥이를 낳았고, 탁허세와 사업을 시작했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사업은 점차 확장, 행복한 미래를 암시했다.

남미래는 질척이는 전 남편 강준호에게 확실히 선을 그었다. 대신, 전 남편과 그의 새 아내인 설송주의 화해를 도왔다. 이후 남미래는 사공창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알게됐다. 사공창호는 가족의 반대를 무릅쓰고 뒤늦게 돌잔치에 참석해 남미래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차달래부인의 사랑'을 끝으로 KBS는 오전 일일드라마를 폐지한다. 이후 해당 시간대에는 KBS1 저녁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전일 방송분이 재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