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스카이캐슬' 스포 검색어 1위할 정도로 유일무이한 드라마 [ST이슈]
작성 : 2019년 01월 12일(토) 10:52 가+가-

스카이 캐슬 예고편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카이 캐슬' 스포가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기 드라마가 거의 나오지 않던 상황에서 '스카이 캐슬'이 유일하게 그 빈자리를 채우고 있다.

'스카이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스카이 캐슬' 향후 전개에 대한 예측을 담은 일명 '스카이캐슬 스포'가 확산되고 있다. 해당 글은 '스카이캐슬 스포'라는 게시자가 올린 것으로 그가 말한 총 13가지 내용 중 우주가 혜나의 살해 용의자로 지목된다는 내용이 이미 맞아 떨어졌다. 이에 나머지 내용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카이캐슬 스포' 게시자에 따르면 의문의 죽음으로 타살 가능성이 높은 혜나(김보라)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으며 우주(찬희)는 습관적인 자해를 이수임(이태란)에게 들킨 후 입시를 포기한다.

또 해당 게시자는 우양우(조재윤)의 불륜, 영재(송건희)의 재수와 의대 합격, 김주영(김서형)의 죽음, 차민혁(김병철)과 노승혜(윤세아)의 이혼 등을 추측했다. 이 외에 예서(김혜윤)가 의대에 합격하지만 강박증으로 인해 정신병원을 다니게 된다는 내용도 있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스카이 캐슬'은 우주의 19살 생일파티가 열린 날 밤 갑작스레 혜나가 추락하고 스카이 캐슬의 주민들이 모두 용의자로 지목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마지막 회까지 총 5회를 남겨 둔 '스카이 캐슬'이 '스카이 캐슬 스포'와 맞물리는 결말로 끝나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