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훈스, 세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밸런타인데이 달콤함 노래한다
작성 : 2019년 01월 11일(금) 18:57 가+가-

훈스 / 사진=MMO, 프론트데스크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듀오 훈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훈스는 2월 14, 15일 서울 마포구 폼텍웍스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훈스윗데이(부제 세레나데)'를 개최한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단짠단짠'에 이어 지난해 12월 개최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훈년회-이렇게 훈살 더 먹네요'까지 오픈과 함께 전석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훈스의 이번 콘서트는 14일 오후 6시에 티켓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훈스윗데이'는 훈스를 대표하는 달콤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지난 한 해를 함께했고, 이제 막 시작된 2019년도 함께 해줄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노래를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욱이 '훈스윗데이'는 훈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한층 더 완성도 높아진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달콤한 세트 리스트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보컬 이상훈, 키보드 이종훈으로 구성된 훈스는 지난해 3월 '우리라고 쓰고 싶어' 이후 '얘가 이렇게 예뻤나' '단짠단짠' 등을 발표하며, 20대 초반 청춘들의 풋풋한 '썸'과 달콤한 연인 사이의 사랑 노래를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선보여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