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채수빈,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이광수·유연석과 한솥밥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1월 11일(금) 10:10 가+가-

채수빈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채수빈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채수빈과 한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채수빈은 2013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연기 활동을 시작, 2015년 KBS2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을 꿰차며 시선을 모았다. 이후, KBS2 '구르미 그린 달빛'(2016),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2017), KBS2 '최강 배달꾼'(2017), MBC '로봇이 아니야'(2017), SBS '여우 각시별'(2018) 등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20대 대세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채수빈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채수빈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이다. 좋은 작품들을 만나 다양한 분야와 장르에서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킹콩 by 스타쉽은 항상 옆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킹콩 by 스타쉽에는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등이 소속돼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