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트레이, 3인 3색 '소확행' 공개…북촌 나들이에 애견 카페까지
작성 : 2019년 01월 10일(목) 18:13 가+가-

그룹 트레이 / 사진=트레이 타임 비긴즈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그룹 트레이(TREI)가 3인 3색 힐링 방식을 소개했다.

트레이는 10일 오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레이 타임 비긴즈' 2화를 공개했다.

트레이는 지난 1화에 이어 각자의 힐링 타임을 공개했다. 동묘 쇼핑에 이어 북촌 한옥마을 나들이에 나선 김준태는 "산책도 하고, 필름 카메라로 사진도 찍기 위해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했다.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들도 추천해드릴까 한다"라며 나들이를 시작했다. 그는 북촌을 카메라에 담으며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즐겼고 산책할 때 듣기 좋은 노래들을 추천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채창현은 "원래 제가 작업실에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트레이 타임 비긴즈'를 준비해주시는 분들께서 빔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주셨다"며 영화 감상에 돌입했다. 이날 준비된 영화는 무서운 영화를 싫어한다는 채창현을 놀라게 하기 위해 준비한 '부산행'이었다.

그러나 정작 채창현은 무덤덤하게 영화를 관람했다. 그는 "제가 무서운 영화를 못 보는 줄 알고 공포 영화를 준비해주셨는데 이 정도는 무섭지 않다. 가볍고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준은 애견카페를 찾아 애견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재준은 "제가 몇 번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집에서 발레라는 강아지를 기르고 있다. 워낙 강아지를 좋아해서 애견 카페를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강아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재준은 직접 간식을 주며 행복을 즐겼다. 이재준은 "애견 카페에 오니 발레도 더 보고 싶고, 만나게 되면 더 잘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마무리했다.

트레이는 이재준 채창현 김준태로 구성된 신예 3인조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싱어송라이터 역량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