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용인 대게 맛집' 속초식당, 스포츠투데이 선정 '2018 고객만족 대상'
작성 : 2018년 06월 05일(화) 16:54 가+가-

사진=속초식당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선민 기자]대게는 이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에서 빼놓을 수 없게 됐다. 최근에는 전국적으로 대게 전문점이 늘고 있는 추세이지만 실질적으로 호평을 받는 곳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이다. 신선하고 푸짐한 메뉴 구성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속초식당은 연인이나 가족, 특히 젊은층이 찾는 대게 음식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에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18 고객만족 대상' 음식점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싸다대게활어직판장'에서 대게를 구매한 뒤 바로 인근에 자리잡은 속초식당에서 그 대게를 가져오면 먹는 시스템이 특징. 이 때문에 많은 대게집이 있지만 신선하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다.

아울러 대게를 구매 시물회, 회, 홍합탕, 해산물4종류(낙지, 전복, 굴, 멍게), 양념장어, 초밥 등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으며,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단체석 완비 등 넉넉하고 깔끔한 실내 공간을 갖춰 언제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항상 청결한 분위기와 넉넉한 인심, 주인장 특유의 친절함으로 현지인들의 회식 및 가족모임 장소로 애용되고 있으며 한번 찾은 관광객들도 재방문할 정도로 용인 수지의 대표 맛집으로 손꼽힌다.

속초식당 김경훈 대표는 "지역민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물회, 갈비탕 등 신메뉴도 선보여 맛, 서비스 등과 같은 부분도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강조했다.




이선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